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내가 밤에 운동한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24. 11:23

    나는 내가 밤에 운동한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어젯밤 11시쯤 불을 끄고 어두운 놀이터에서 인터벌을 하러 갔습니다.
    직선 트랙은 전력 질주하고 곡선은 걷고 있었다.

    하지만 그 어두운 놀이터의 중심에는 소녀들이 있었다. 내가 전력질주를 시작했을 때 모든 여자애들이 나를 쳐다보고 나도 주변 사람들에게 끌렸다.

    어두운 곳에서 물체가 빠르게 움직이고 있어서 내 시선은 갈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달리기도 게을렀다. 그래도 운동을 포기할 수 없어 계속 하게 됐다.

    그러나 소녀들은 서로 이상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조금 무섭다며 활짝 웃으며 수다를 떨고 있다. 그가 나에게 하는 말이었다. 그때, 여러 사람이 와서 휴대폰 플래시로 나를 비추었고 누군가 확인했습니다. (그는 나에게 조금 더 가까이 왔다)

    정말 부끄럽고 기분이 나빴다. 나는 그들에게 질주하는 것만으로도 겁을 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내가 법의 범위 안에 있었기 때문에 그럴 수 없었다.

    다음에 날이 밝으면 해봐야겠네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