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말로 이런 내가 죽고 싶어서 눈을 돌려 흘린 적도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30. 08:43

    직장 생활 반복 패턴의 고통
    저는 30대 후반입니다. 다른 사람이 부러워하고, 제가 원하는 첫 번째 직장에서 짧지 않은 몇 년. 직장 생활 반 정도 즐겁게 다니고 있던 직장 직장 총괄 책임자 변경 후, 20대 후반, 30대 전반의 연령이 여유가 되기 위해서는, 힘든 일을 덮어썼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잘하지 못했기 때문에 ... 그 이후로 나를 미워했습니다. 직장만 나가려면 몸이 반응합니다. 잠시 후 나의 실수가 아닌 것으로 판명되어 직장 상사에게 사과나 지금까지 궁금했을 것이다. 그 프로젝트에 내가 구성 멤버가 아니어도 이만큼 하다라와 결국 들어가 있었어요. 그런데 정규 멤버에 출연하지 않고 발표만으로도 고생했고… 그런데 행운에도 성과가 반복되었을 때는, 내 이름은 언제나 떨어집니다. 다른 사람의 자기 개발은 적극적으로 지원하는데도 시험 잘 전화까지 내 앞에서 하는데 내가 자기 개발하고 싶은 의사를 보여주면, 우선 자기 개발 기회를 사용한 사람이 다시 한 번 하고 싶었다고 그 사람 스케줄이 나오는 것을 확인하고 거듭해 주면 했다고 했습니다. . 내가 업무 관련 자기 개발로 오랫동안 준비한 시험으로 미리 승낙을 요구해 휴가를 찍을 때, 며칠 전에 잘라내려고 할 수 없었던 일도 두번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이 필요하다고 했다. 한 달 전에 말씀드렸습니다. 잊었다. 사직을 냈을 때 기다렸던 것처럼 빨리 받아들여. 후임받을 수 있도록 3개월 이상 일해주고 나올 무렵, 내가 실제로 작년의 인사고가 최고로 올렸는데… 잘했기 때문이었습니다. 퇴직 후, 마음의 상처의 치유도 하면서 정말로 이 악물로 공부하고, 더 좋은 곳에 이직했습니다. 그런데 나를 능력을 가진 사람으로서 쭉 상사에게 이간질인 일부 사람들에 의해 정말 오랫동안 눈썹 비공황장애, 대인기피까지 생길 정도로 노력했습니다. 정말로 이런 내가 죽고 싶어서 눈을 돌려 흘린 적도 있습니다. 그 때만 밟습니다. 무능하다고 가스 라이팅되면서 타인이 미루는 것, 공 없이 보이지 않는 것이 쓰레기통 취급되었습니다. 그런데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 때, 다른 사람이 맡은 파트는 일이 구멍이 났습니다만, 제가 맡은 파트는 문제 없습니다. 상사가 은퇴 할 때야 내가 낮게 평가했다. 자녀가 없어서… 이마 상사도 제가 바로 차례로 중요한 책임을 맡아야 하는데 정해진 업무 범위를 시기에 따라 일시적으로 조정한다고 합니다. 다른 파트에서 중요한 평가 시기에는 책임 범위와 업무가 다른 사람과 일시적으로 조정될 것이라고, 다른 파트하는 사람이 자신은 부담감이 크다고 말하는 것만으로 업무를 바꾸고 싶다 라고 생각하면 시기에 업무 조정을 하고 싶네요. 왜 몇번이나 몇번이나 반복되는데, 나에게 일을 늦추는 사람은, 평상시도 요리 조리가 잘 되는데 매우 잘 다니네요. 역시 때리고 싶습니다만, 그것이 지금까지 쌓아 온 것을 재개하는 것이 어렵고, 내 가정 조건이 아니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