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 남자친구가 죽어도 헤어지지 않는다며 두 달 만에 친구에게 고백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13. 20:16

    헤어진지 두달도 안된 전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만난지 2년 조금 넘었는데 1년 만에 행동도 조금씩 바뀌고 마음도 식어서 시작한지 ​​두달정도 되었어요.
    미래에 대한 비전이 없고 가치관이 너무 이기적이어서 많이 다퉜고 헤어지자고 하면 모두 자기 탓이라고 해서 6개월을 더 만나고 학교에서 매일 만나요. 모든 것이 잘못되어 우는 상황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계속 만나곤 했다.
    가스라이팅과 부주의한 습관에 지쳐 하루(?)에게 헤어지자고 설득한 후 진지하게 헤어지자고 제안했다. 헤어진 후에도 계속 연락하고 너무 사랑하고 너 같은 사람 없다고 말했는데 너와 함께한 시간이 힘들었기에 그만하고 싶다고 했다. 그 후로 전 남자친구가 저를 무시하고 미워하기 시작했고 저는 그게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솔직히 힘든 시간을 보낸 적이 없었고 싸움과 가스라이팅에서 해방된 느낌에 너무 행복했습니다.
    그런데 헤어진 지 한 달 만에 친한 친구에게 지나치게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친한 친구가 쇼핑도 하고 외식도 하고 노래방도 같이 가자고 했다. 내가 그 말을 들었을 때 나는 방금 말했다: 오, 당신은 나에게 관심이 있습니까?
    그래서 내가 당신에게 말하라고 했을 때, 당신의 전 남자친구는 그가 저와 데이트하고 싶지 않다고 인정했습니다. 물론 친구는 거절했고 내가 똑똑해서 주겠다고 했습니다.
    그와 나는 1년 동안 친구로 지내왔기 때문에 물론 그는 내 전 남자친구도 내 남자친구인 줄 알고 남자친구가 돌봐야 하는 것이 짜증났다고 고백했다.
    처음 연애를 시작했을 때 남자친구들과 이야기만 해도 화를 낸다는 말에 집착했고, 헤어지고 나서도 나를 너무 사로잡아서 주변 남자가 불편하다고 말했다. 2개월 만에 남자친구에게 고백했다.
    질투나 화난 것도 아닌데 이 아이까지 내가 그와 함께 보낸 시간은? 나 말고는 만날 수 없다는 게 거짓말이었을까?
    이제 끝낸 쪽은 나니까 듣기 시작한 건 걱정해야지
    운전하면서 그런 생각을 하는 게 이상한가요? 내 전 남자 친구의 심리는 무엇입니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